서지훈, 황정음에 고백할까
연상연하 커플의 심쿵 포착
황정음 母, 딸 시집 보내기 작전
'그놈이 그놈이다' 예고 /사진= KBS2 제공
'그놈이 그놈이다' 예고 /사진= KBS2 제공


KBS2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의 황정음과 서지훈이 과감히 밀착한 모습이 포착됐다.

오늘(14일) 방송되는 ‘그놈이 그놈이다’ 4회에서는 황정음(서현주 역)과 서지훈(박도겸 역)이 스킨십 일보 직전을 맞이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지난 방송에서 산행 데이트에 나섰던 서현주(황정음 분)와 박도겸(서지훈 분)은 폭우가 쏟아지자 미끄러져 다치는 바람에 근처 쉼터에서 휴식을 취했다. 비 오던 날의 추억을 이야기 하던 중 박도겸이 서현주를 향한 마음을 고백하려던 찰나, 황지우(윤현민 분)의 갑작스러운 등장으로 실패해 앞으로의 전개를 궁금케 했다.

이런 가운데 연상연하 커플의 기류가 물씬 풍기는 서현주와 박도겸의 모습이 포착됐다. 박도겸이 서현주를 향한 마음을 정한 듯 더욱 가깝게 다가서고 있어 설레는 연하남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더욱이 동생으로밖에 여기지 않았던 박도겸의 달라진 온도 차에 서현주가 놀란 듯한 표정을 보이고 있어 그의 진심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던 것인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를 목격하고 토끼눈이 된 서현주의 엄마 정영순(황영희 분)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딸 서현주가 비혼을 선언한 뒤부터 밤잠 편한 일 없었던 만큼 서현주와 박도겸의 묘한 분위기가 크게 다가올 터. 더군다나 그 상대는 아들처럼 키웠던 박도겸이기에 정영순은 큰 충격에 휩싸인다고. 하지만 놀란 것도 잠시, 이를 계기로 서현주 결혼시키기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한다고 한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오늘(14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