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르신' 라면 편 활약
라면에 김치까지? 꿀조합
꿀잼 '요린이' 또 탄생?
'백파더' / 사진 = MBC 제공
'백파더' / 사진 = MBC 제공
'백파더'가 11일 라면 편집판과 김치 편 생방송으로 군침 도는 토요일을 만든다. 지난주 생방송한 라면 편 편집판과 김치 편 생방송이 각각 오전, 오후로 편성돼 있어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할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생방송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마!'(이하 '백파더')는 전 국민, 전 연령이 함께 할 수 있는 '요린이'(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 갱생 프로젝트로, 매회 유익함과 웃음이 공존하며 사랑받고 있다.

우선 라면 편을 주제로 한 '백파더 편집판'은 11일 오전 10시 35분부터 60분간 방송된다. 또한 김치를 주 재료로 선택한 단 한 번의 생방송은 오후 5시에 90분 동안 진행된다.

'백파더 편집판' 라면 편에서는 수란 라면과 1분 라볶이, 참기름 달걀 라면 등 다채로운 요리 외에 요린이들의 엉뚱한 라면 만들기 과정이 재미있게 편집될 것으로 전해진다.

또한 이번에 '백파더 편집판'에서는 어떤 패러디로 웃음을 줄지 기대를 모은다. 양세형의 생방 지옥이 돋보인 달걀 편과 두부 편은 요르신을 주인공으로 '5시 내 고향'을 선보였기 때문. 선공개한 스틸에서는 방송이 끝나고 부엌에 선 요르신의 뒷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백파더 편집판' 라면 편 이후에는 오후 5시 생방송으로 김치 편이 편성돼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