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상반기 왕중왕전 2부
김호중·육중완·민우혁·조명섭 등 출격
김호중, '비련' 선곡 '기대 UIP'
'불후의 명곡' 예고/ 사진=KBS2 제공
'불후의 명곡' 예고/ 사진=KBS2 제공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2020 상반기 왕중왕전’ 2부에서는 1부에 이어 상반기 우승자 6팀이 치열한 접전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주 방송된 ‘2020 상반기 왕중왕전’ 1부에서는 매혹적인 뮤지컬 디바 최정원, 역대 최다 우승자 로커 김경호, 욕망밴드 몽니, 태권 트로트 열풍의 주역 나태주, 크로스오버계 아이돌 포레스텔라, 실력파 감성밴드 퍼플레인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포레스텔라는 조수미의 ‘Champions’로 뜨거운 감동의 무대를 선보이며 1부 최종 우승 트로피를 차지했다.

오는 11일 방송될 2부에서는 ‘신동 특집’에서 ‘수궁가&난감하네’ 무대로 우승한 남상일과 김태연, ‘작곡가 장욱조 편’에서 ‘젊음의 노트’ 무대로 우승을 차지한 육중완밴드, ‘하춘화&현철 1부’에서 ‘앉으나 서나 당신생각’ 무대로 올킬 우승했던 민우혁이 무대를 펼친다.

또한 ‘2020 상반기 화제의 노래 특집’에서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무대로 첫 출연에 트로피를 거머쥔 김호중, ‘2020 가족특집’에 아버지와 함께 출연해 우승한 요요미, ‘주현미 편 2부’에서 ‘이태원 연가’로 우승해 전설 주현미를 눈물짓게 한 조명섭까지 총 6팀이 출격할 예정이라 큰 기대를 모은다.

특히 김호중은 ‘비련’을 선곡했으며, 요요미는 ‘잡초’를 열창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우승자는 오는 11일 오후 6시 5분 방송될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