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여제' 송가인, 댄스 도전
김요한, 태권도 합친 퍼포먼스
송가인X제시X김요한 MV 촬영장 공개
'악인전' 예고/ 사진=KBS2 제공
'악인전' 예고/ 사진=KBS2 제공


KBS2 예능 프로그램 ‘악(樂)인전’ 송가인·제시·김요한의 ‘2020 인생은 즐거워’ 뮤직비디오 촬영을 시작한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칼 군무와 아이돌 포스가 작렬하는 세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치솟게 만든다.

오는 11일 방송될 ‘악(樂)인전’ 12회에서는 ‘2020 인생은 즐거워’ 뮤직비디오 촬영에 본격 돌입한 송가인, 제시, 김요한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첫 결성부터 녹음, 라디오 생방송에서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인 세 사람은 ‘2020 인생은 즐거워’ 프로젝트의 피날레를 장식할 뮤직비디오 촬영에 나서게 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가운데 10일 공개된 스틸 속 뮤직비디오 촬영에 나선 송가인, 제시, 김요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송가인은 여유로운 표정과 손짓으로 이목을 끌고, 제시는 특유의 섹시 카리스마를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나란히 선 세 사람의 모습이 조화를 이뤄 완전체로 모인 이들이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치솟는다.

이날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세 사람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팀워크를 자랑하며 현장을 휩쓸었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특히 후렴구의 단체 팀 안무에서는 백댄서들과 함께 아이돌 뺨치는 칼군무를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한다. 특히 김요한은 태권도와 춤을 결합한 고난이도의 독무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해 그가 보여줄 모습에도 궁금증이 상승한다.

이에 공개될 ‘2020 인생은 즐거워’ 뮤직비디오에 관심이 치솟는 한편, 세 사람이 보여줄 색다른 매력에 기대감이 한껏 올라간다.

‘악(樂)인전’은 ‘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으로,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음악 예능. 12회는 오는 11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