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생수병으로도 운동
2L 생수 6병 등에 지고 '홈트'
바쁜 스케줄에도 쉴 틈 없는 자기관리
'신상출시 편스토랑' 장민호 예고/ 사진=KBS2 제공
'신상출시 편스토랑' 장민호 예고/ 사진=KBS2 제공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 출연한 가수 장민호가 몸매 관리 비결을 공개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편스토랑’에는 요즘 대세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출격한다. 이미 ‘요알못’으로 유명한 장민호가 ‘편스토랑’을 통해 어떤 메뉴를 개발하고,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 역시 “기대해도 좋다”며 장민호 출연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민호의 섹시한 눈가 주름만큼 치명적인 매력이 쉴 새 없이 쏟아진다. 그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장민호의 탄탄한 근육질 몸매의 비결. 장민호가 집에서 혼밥을 준비하던 중, 어느 집에나 있을 법한 물건으로 짬짬이 홈 트레이닝을 한 것이다.

최근 녹화에서 장민호는 귀가 후 물 한 잔을 들이켠 뒤, 생수병들을 냉장고에 채워 넣기 시작했다. 물 한 잔을 마시는 모습에서도 ‘편스토랑’ 출연진이 “멋있다”고 감격하며 호응하자 쑥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이것은 시작일 뿐이었다. 장민호가 2L짜리 생수 6병을 한꺼번에 번쩍 들자 스튜디오에는 환호가 터졌다.

자연스럽게 운동을 시작한 장민호는 이번에는 2L짜리 생수 6병 묶음을 등에 진 채 거침없이 하체 운동을 펼쳤다. 운동과 함께 장민호의 탄탄한 팔뚝과 삼두 근육이 폭발하듯 샘솟았다. 평소 운동을 좋아하는 장민호는 바쁜 스케줄로 인해 따로 시간을 낼 수 없어 요즘은 이렇게 집에서 틈틈이 운동을 한다고 밝혔다.

이같은 장민호의 매력발산 모습을 접한 출연자들은 “요리는 체력전이다. 자세가 돼 있다”며 칭찬을 이어가 웃음을 안겼다. 과연 남성미 폭발한 장민호의 홈트레이닝은 어떤 모습일지, 편스토랑’에서 발산한 그의 매력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는 10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