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상반기 결산 특집
총 12팀 빅매치 예고
최정원·김경호 등 실력파 대거 포진
'불후의 명곡' 예고/ 사진=KBS2 제공
'불후의 명곡' 예고/ 사진=KBS2 제공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서는 2020 상반기를 빛낸 우승자 12팀이 총출동한다. 상반기 결산 우승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한 불꽃 튀는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오는 4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출연자로는 ‘2020 신년 특집’에서 시각장애인 소녀 이소정과 ‘알라딘’ OST로 새해 첫 우승을 차지했던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디바 최정원, 5승 올킬 우승을 하며 트로피를 거머쥐었던 로커 김경호, 국악계 아이돌 남상일·김태연, 욕망밴드 몽니가 출연을 예고했다.

이어 K타이거즈 제로로 출연해 우승한 후 단독 무대 우승도 차지한 나태주, 마성의 오빠들 육중완밴드, 5승 올킬 민우혁, 트바로티 김호중도 이름을 올렸다.
'불후의 명곡' 상반기 결산 특집 출연진/ 사진=KBS2 제공
'불후의 명곡' 상반기 결산 특집 출연진/ 사진=KBS2 제공
또한 ‘6.15 남북공동선언 20주년 특집’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마지막 상반기 결산 티켓을 획득한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를 비롯해 요요미, 퍼플레인, 조명섭 등 총 12팀이 출연한다. 웅장한 스케일의 화려한 무대부터 깊은 울림을 주는 감성무대까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역대급 무대들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최근 녹화에 참여한 출연자들은 상반기 결산 우승 자리를 놓고 녹화 내내 뜨거운 승부욕으로 서로를 견제하며 긴장감을 조성했다고 한다.

‘불후의 명곡’ 2020 상반기 결산 특집은 오는 4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