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신박한 정리', 29일 첫 방송
신애라X박나래X윤균상 출연
박나래 "윤균상, 알고 보니 방송쟁이더라"
개그우먼 박나래가 29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tvN 새 예능 ‘신박한 정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tvN
개그우먼 박나래가 29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tvN 새 예능 ‘신박한 정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tvN


개그우먼 박나래가 tvN 새 예능 ‘신박한 정리’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윤균상을 칭찬했다.

29일 오후 '신박한 정리'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김유곤 PD, 배우 신애라와 박나래, 윤균상이 참석했다.

'신박한 정리'는 집의 물건을 비우고 공간에 행복을 더하는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박나래는 "윤균상과는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다. 방송에서 만나니까 방송쟁이더라. 연기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예능도 너무 잘한다"며 "방송에서 내가 진행을 할 거 같지만 윤균상이 진행한다. 중간에서 고군분투하면서 중재를 잘해준다"고 칭찬했다.

신애라는 "굉장히 예의 바른 청년이다. 사회성도 너무 좋고 친숙하게 다가와 줘서 편안했다"며 "어떤 일을 하든 간에 솔선수범한다. 천장이 높아서 물건을 못 꺼내는데 (윤균상이) 키가 크다 보니까 의자가 전혀 필요 없다"며 웃었다.

박나래는 "인간 지미집이다. 우리랑 보는 시야가 다르다"며 "위에서 내려다보니까 정리 안 된 곳도 다 보더라"라며 감탄했다.

'신박한 정리'는 29일 밤 10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