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은주, 그랑프리 소감부터 다이어트 팁까지
"더 많은 꿈을 꾸게 해준 당신"
"식단·운동·의지 있으면 100% 성공"
양치승 관장(왼쪽), 배우 최은주/ 사진= 최은주 인스타그램
양치승 관장(왼쪽), 배우 최은주/ 사진= 최은주 인스타그램
배우 최은주가 피트니스 대회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소감을 밝히며 양치승 트레이너를 향한 고마움을 표했다.

최은주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무도 찾아 주지 않고 알아봐 주지 않는 저라는 사람을 필요한 사람으로 만들어 주시고, 더 많은 꿈을 꿀 수 있게 기회를 주신 당신께서 제 스승님이어서 참으로 고맙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피트니스 대회 준비를 함께한 선수들과 양치승 트레이너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선 최은주와 양치승이 똑같은 포즈를 취하며 환하게 웃고 있다.

최은주는 지난 28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체급 우승과 전체 1위를 달성하며 그랑프리를 차지했다. 40대인 최은주는 2~30대의 다른 선수들과 경쟁해 당당히 1위에 오른 뒤 "목숨 걸고 준비했다"는 소감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62회/ 사진=KBS2 제공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62회/ 사진=KBS2 제공
최은주는 양치승의 지도 아래 이번 대회를 준비했으며, 나이를 잊은 용기 있는 도전에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방송이 나간 직후부터 다음날까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이러한 관심에 놀란듯 최은주는 자신의 이름이 검색어 순위에 오른 것을 캡처한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29일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비법? 식단, 운동, 의지 세 가지만 있으면 100% 성공한다"는 글과 함께 지난 5월 9일 측정한 자신의 신체 점수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음은 최은주 인스타그램 전문

더 많은 꿈을 꿀 수 있게 기회를 주신 당신께서 저의 스승님이여서 참으로 고맙습니다 함께 여서 빛났고 이룰 수 있었습니다 함께 해주시고 지켜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