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보디케어 특집
"내 몸 사랑하는 시간"
리뷰요정 나은, 스몰 럭셔리
'겟잇뷰티2020' 오연서 / 사진 = 온스타일 제공
'겟잇뷰티2020' 오연서 / 사진 = 온스타일 제공
'겟잇뷰티 2020'에서 MC 오연서가 '샤워 10분컷'을 고백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26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의 '뷰라벨'에서는 보디 케어 특집 1탄으로 보디 워시를 검증대에 올린다. 2019 뷰라벨 제품을 포함해 신상템, 입소문템, 가심비템 등 착한 성분을 갖춘 15개 제품 가운데 각질 개선도와 보습력 테스트를 거친 2020 뷰라벨 제품이 공개된다. 신상템의 활약이 두드러진 가운데 테스트 내내 좋은 향기와 풍성한 거품으로 스튜디오에 힐링 분위기가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MC 오연서가 "샤워하는 데 10분 정도밖에 안 걸린다"는 깜짝 발언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고. "샤워하며 내 몸을 사랑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다"라고 꿀팁을 전하면서도 "샤워는 10분컷"이라고 강조하는 등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한 주간 화제의 씬(장면)을 알아보는 '씬데렐라' 코너에서는 '스몰 럭셔리'를 주제로 올 여름 헤어관리를 위한 오가닉 브랜드의 '멀티 헤어 토닉' 리뷰가 전해진다. 실제로 제품을 애용 중인 김나영의 제품 활용법부터 리뷰 요정 나은의 흡수력X잔여감 실험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씬데렐라 크루들이 직접 자신만의 스몰 럭셔리템을 공개해 시선을 모을 전망. 오연서와 4년째 일상을 함께하고 있는 민소매 티셔츠부터 톱모델 아이린의 필수템, 보디 제품도 공개된다. 나은은 LP판과 턴테이블까지 직접 챙겨와 아날로그 감성을 한껏 뽐냈다고. 이날 방송에서는 나은의 7080 느낌 가득 댄스 타임을 엿볼 수 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