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X효연, 소녀시대 다운 발랄한 맛 표현
유리, 숨은 연예계 요리 고수? 수준급 칼질
'편스토랑' 예고/ 사진=KBS2 제공
'편스토랑' 예고/ 사진=KBS2 제공


그룹 소녀시대의 유리, 효연이 배우 전혜빈의 집을 찾는다. 26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다.

이날 방송에는 소녀시대 유리, 효연이 깜짝 등장한다. 두 사람은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전혜빈의 집을 찾아 눈과 혀를 즐겁게 하는 음식과 웃음이 가득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최근녹화에서 유리와 효연은 ‘주(酒)술사’ 전혜빈을 위한 센스 있는 술 선물을 들고, 그의 집을 찾았다. 신혼집이 다 꾸며진 뒤로는 처음 와본다는 두 사람은 구석구석을 구경하며 신나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어 전혜빈은 11번째 대결 주제인 ‘육우’를 재료로 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다. 눈을 사로잡는 그의 메뉴에 유리와 효연은 최고 걸그룹이자 예능 고수다운 통통 튀는 맛 표현과 텐션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유리와 효연의 깜짝 요리 실력도 공개된다. 맛있는 식사 후 남은 육우를 활용해 직접 초간단 안주를 만들기 시작한 것.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다는 유리는 수준급 칼질 솜씨를 발휘했다. 이어 간단한 재료로 즉석에서 ‘중독성 갑’ 초간단 육포까지 만들었다. 유리의 센스 있는 요리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혀를 내두르며 감탄했다는 후문.

이어 효연은 안주와 어울리는 ‘생크림 맥주’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생크림 거품을 젓다가 바닥에 뻗어버린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효연은 ‘달고나 커피’ 뺨치는 노동 끝에, ‘생크림 맥주’를 맛볼 수 있을까.

이날 방송에서는 절친한 소녀시대 유리, 효연과 만나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놓는 전혜빈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 특히 이 과정에서 남편과의 눈물 가득했던 감동의 프러포즈 영상도 최초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26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