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김동준, 백종원과 '환상 호흡'
'맛남의 광장' 김동준, 철원 시장 적극 홍보까지
'맛남의 광장' 김동준, 파프리카 영양 지식도 척척
'맛남의 광장' 김동준이 파프리카 효능에 대한 전하며 활약했다. / 사진=SBS 방송캡처
'맛남의 광장' 김동준이 파프리카 효능에 대한 전하며 활약했다. / 사진=SBS 방송캡처
김동준이 SBS '맛남의 광장'에서 파프리카의 영양에 대한 지식을 드러내며 활약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맛남의 광장'에서 김동준은 백종원의 집을 찾아 아침 식사를 함께 했다.

김동준은 백종원을 도와 파프리카 주스를 만들었다. 백종원과 김희철은 철원에서 처음 맛본 파프리카 주스에 대해 "건강한 맛"이라고 했고, 김동준은 "맛있다"고 극찬하며 남다른 미각을 자랑했다. 이어 김동준은 백종원 표 파프리카 샌드위치와 꿀을 추가한 주스를 맛깔나게 먹으며 군침도는 '먹방'을 보여줬다.

김동준은 이날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한 양동근의 팬이라고 밝혔다. 양동근 역시 "함께 '불후의 명곡'에서 출연했던 게 기억난다"고 친분을 과시했다. 이어 김동준은 파프리카의 원산지부터 색마다 다른 효능까지 '알고 보면 쓸모있는 동준이의 잡학사전' 시간으로 유익함을 더했다.

이후 김동준은 백종원을 따라 철원 시장 투어를 함께 했다. 어린 시절 할머니를 따라 시장에 갔던 추억을 떠올리며 "시장마다 각자의 색이 있다"고 회상했다. 또한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온누리 상품권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기도 했다.

김동준은 예능 출연과 함께 현재 드라마, 영화 촬영을 동시에 진행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