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노래' 최수종  김호중  / 사진제공=KBS
'한국인의 노래' 최수종 김호중 / 사진제공=KBS
가수 김호중이 '주유소 파바로티'의 사연에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KBS1 '한국인의 노래'에는 김호중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한국인의 노래'는 MC 최수종이 사연주인공의 일상생활 속으로 직접 찾아가 주인공만을 위해 특별 편곡한 노래를 배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1회 예고영상을 통해 김호중의 특별 게스트 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사연 주인공의 인생노래와 이야기에도 호기심과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MC 최수종을 놀라게 한 주인공은 현재 주유소 일을 하고 있는 재야의 성악 고수 '주유소 파바로티'. 성악가를 꿈꾸며 여러 번 도전했지만 아버지와의 갈등으로 좌절된 파란만장한 음악 인생이야기를 '한국인의 노래'에서 풀어놓았다. 권위적인 옛 부모님들과의 세대갈등 이야기는 공감을 불러일으켰고 MC 최수종은 물론 게스트 김호중 또한 안타까운 마음을 금치 못했다.

'주유소 파바로티'의 꿈을 응원하고자 깜짝 등장한 특별게스트 김호중은 주인공의 사연에 깊이 공감하며 본인도 좌절했을 때가 많았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더니 기회가 왔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또한 김호중은 성악을 공부하던 학생 시절 '주유소 파바로티'의 영상을 보며 공부를 한 적이 있어, 선생님이나 다를 바 없다며 주인공과의 우연한 인연을 밝혀 녹화 현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김호중도 감탄한 재야의 성악고수는 누구일지, 비로소 완성된 감동의 인생사연과 노래는 어떤 곡일지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