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MC들X역대 출연진, 3주년 감사 인사
'동상이몽2' 서장훈 "시청자 여러분 덕분"
'동상이몽2' 김구라 "스타 분들 많이 나와주셨으면"
'동상이몽2' MC들과 출연진이 3주년 축하 인사를 전했다. / 사진제공=SBS
'동상이몽2' MC들과 출연진이 3주년 축하 인사를 전했다. / 사진제공=SBS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이 3주년을 맞아 출연진의 축하와 감사 인사를 담은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주요 포털 및 SBS 공식 SNS 채널에는 '동상이몽2 3주년! 출연진들의 축하 메시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동상이몽2'의 세 MC 김구라, 서장훈, 김숙과 출연자인 박성광과 정찬성이 등장해 방송 3주년을 축하했다.

최근 '동상이몽2'에 합류한 박성광과 정찬성이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해피 스마일' 박성광은 발랄한 모습을 보여줬다. 아내와 티격태격하며 '찐현실 부부 케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정찬성은 공개된 영상에서도 머리를 만져주는 아내에게 괜스레 투덜거리며 장난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등장한 김숙은 역대 운명 부부와 시청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서장훈은 "모든 건 다 우리 시청자 여러분들 덕"이라면서 "앞으로도 재밌고 건강한 방송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3주년 소감을 밝혔다. 김구라 역시 시청자와 출연진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며 "삶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 싶은 스타분들이 많이 나와주셨으면 좋겠다"고 예비 운명 부부를 향한 인사도 잊지 않았다.

'동상이몽2'는 3주년을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5주간 매주 월요일 밤 10시 20분 역대 부부들이 함께하는 '홈커밍' 특집을 선보인다. 이번 특집에는 소이현-인교진 부부, 이윤지-정한울 부부, 윤상현-메이비 부부, 장신영-강경준 부부가 출연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