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이, 실적 회의 현장 최초 공개
혼나는 이솔이에 박성광 "마음 아파"
박성광♥이솔이 부부, 갈등 최고조
그릇까지 박살 낸 역대급 부부싸움
'동상이몽2' 예고/ 사진=SBS 제공
'동상이몽2' 예고/ 사진=SBS 제공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의 박성광♥이솔이 부부가 시댁에서 아슬아슬한 신혼 생활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1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시부모님과 함께 맞이한 아침 일상을 공개한다. 신혼집 입주 지연으로 잠시 시댁에서 지내고 있는 두 사람. 이솔이는 새벽부터 시부모님과 함께 먹을 아침 식사를 차리는가 하면, 직장에 다니는 시어머니를 직접 데려다주며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출근길 차 안, 시어머니는 이솔이와 단둘이 있게 되자 “오늘은 남자들 흉을 좀 보자. 박성광이 못하는 걸 말해주면 대신 혼내주겠다”라며 아들에 대한 며느리의 솔직한 생각을 물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하란다고 말하면 안 된다”, “말 잘해야 된다”라며 만류 사태가 일어났다. 하지만 이솔이는 박성광에 대한 거침없는 폭로를 이어가 시어머니마저 당황하게 만들었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이솔이의 속마음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출근한 이솔이가 바쁘게 업무를 보는 가운데, 영업 결과를 보고하는 ‘실적 회의’가 열려 모두의 시선이 집중됐다. 제약회사 영업사원으로 일하고 있는 이솔이는 2년 연속 ‘실적 1등’을 기록한 ‘최연소 과장’으로 알려진 바 있어, 실적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하지만 회의가 시작되자, 예상과 달리 이솔이는 상사로부터 날이 선 질책을 받기 시작했다. 스튜디오에서 아내가 일하는 모습을 처음 본 박성광은 “이렇게 보니 마음이 안 좋다”라며 속상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솔이의 숨 막히는 ‘실적 회의’ 현장은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야근까지 한 후 지쳐서 귀가한 이솔이는 집에 들어서자마자 펼쳐진 충격적인 풍경에 놀라 말문을 잃었다. 싸늘해진 아내의 표정에 당황한 박성광은 안절부절못하다 급기야 들고 있던 그릇을 깨트려 상황을 파국으로 치닫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박성광♥이솔이의 일촉즉발 위기의 현장은 15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