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우면 지는거다' 스틸컷./사진제공=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스틸컷./사진제공=MBC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 지숙과 이두희가 광주광역시 시장실에 입성한다. 두 사람은 연인 관계가 아닌 프로젝트 파트너로 광주 시장과 만남을 가졌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에서는 지숙-이두희 커플이 함께 출장을 떠난 모습이 공개된다.

이두희는 전라남도 광주광역시와 함께 ‘인공지능사관학교’를 설립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유명 IT 회사 대표에서 ‘교장 선생님’이 된 이두희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지숙도 프로젝트 파트너로 함께 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숙-이두희가 광주광역시 시장실에서 광주시장, 담당 공무원들과 마주 앉아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쉽지 않은 자리에서 긴장한 모습이 역력한 지숙과 이두희의 표정이 눈길을 모으는 가운데 과연 어떤 이야기들이 오고 갔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앞서 이두희는 앨범 디자인은 물론 팬들을 위한 카드 문구를 직접 디자인하는 등 ‘금손 소유자’ 지숙에게 인공지능사관학교의 홍보와 디자인 업무을 맡아 줄 것을 제안했다. 이에 이두희는 계약서까지 철저하게 준비해 지숙을 당황케 만들기도. 연인 사이가 아닌 협업을 하는 파트너로서 이두희와 지숙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프로젝트 파트너가 된 ‘두더지 커플’의 모습은 오는 15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