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김민주, '쇼 음악중심' MC 합류
음악중심 측 "찬희·현진과 함께 풋풋한 케미 기대"
'음악중심' 포스터 / 사진제공=MBC
'음악중심' 포스터 / 사진제공=MBC
MBC '쇼! 음악중심'의 새 MC로 아이즈원 김민주가 발탁돼 13일 첫 방송을 갖는다. 김민주는 기존 MC인 SF9(에스에프나인) 찬희,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현진과 3MC 체제로 호흡을 맞춘다.

2018년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한 김민주는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비주얼 에이스로 K팝 팬들에게 일찌감치 눈도장을 찍었다. 뿐만 아니라 그룹 내 서브보컬과 서브래퍼 포지션을 맡아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영화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걸그룹 멤버로 떠오르고 있다.
'음악중심'에 아이즈원 김민주가 MC로 합류해 찬희, 현진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 사진제공=MBC
'음악중심'에 아이즈원 김민주가 MC로 합류해 찬희, 현진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 사진제공=MBC
'쇼! 음악중심' 제작진은 "새롭게 MC로 합류한 아이즈원 김민주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 특히 기존 MC인 SF9 찬희, Stray Kids 현진과 함께 선보일 3MC의 풋풋한 케미가 프로그램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13일 생방송에서는 새 MC의 필수 관문인 MC 스페셜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다. 세 명의 MC는 곧 컴백을 앞두고 있는 바쁜 상황에서도 신고식 무대를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의기투합했다. 그룹 내 메인 댄서와 랩을 맡고 있는 찬희, 현진의 깜짝 놀랄 보컬 실력은 물론이고, 세 사람이 함께하는 귀여운 퍼포먼스까지 확인할 수 있다.

아이즈원 김민주의 합류로 새롭게 단장한 '쇼! 음악중심'은 13일 오후 3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