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스테이2' 오는 6월 첫 공개 예정
'싱스테이 2' MC로 낙점된 가수 김재환 /사진= 라이프타임 제공
'싱스테이 2' MC로 낙점된 가수 김재환 /사진= 라이프타임 제공
글로벌 채널 라이프타임과 KT 온라인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은 ‘싱스테이 2‘ 공동 제작을 확정짓고 가수 김재환을 단독 MC로 발탁했다.

‘싱스테이’는 실력파 아이돌 뮤지션들이 게스트하우스에 놀러와 귀호강 라이브와 깊이 있는 음악 이야기를 나누는 고품격 라이브쇼. 지난 시즌에서는 가수 자이언티, 10cm, 윤하 등 쉽게 만나기 어려웠던 뮤지션부터 김재환을 포함해 AB6IX의 이대휘, CIX 등 아이돌의 역대급 라이브와 뮤직 토크로 누적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하며 전세계 팬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이번 시즌에는 아이돌 탑 보컬로 손꼽히는 가수 김재환이 MC에 도전한다. MC 김재환은 특유의 입담과 음악적 감각으로 뮤지션 선후배와 유쾌하고 진솔한 뮤직 토크를 나누며 훈훈한 음악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 김재환은 뛰어난 가창력과 재치 넘치는 예능감을 폭발시키며 ‘싱스테이1’에서 ‘최고의 게스트’로 활약한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싱스테이 2’는 다양한 게스트들과 자유롭게 음악만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 예정이다. 또한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쌍방향 소통도 이어갈 전망이다. 오는 6월 중 라이프타임과 KT Seezn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