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예병대' 예고/ 사진= SM C&C STUDIO, Seezn 제공
'아이돌 예병대' 예고/ 사진= SM C&C STUDIO, Seezn 제공


가수 태민이 ‘뇌섹남’면모를 선보인다. SM C&C STUDIO가 제작하는 ‘아이돌 예병대 캠프’를 통해서다.

사단장 이수근과 수석조교 이진호가 이끄는 ‘아이돌 예병대 캠프’(이하 ‘예병대’)는 ‘예능 병아리를 예능 스타로 만들어주는 예능 캠프’ 콘셉트로, 예능 프로그램이 아직 낯선 K팝 아이돌을 위한 맞춤형 버라이어티다.

예능의 기본인 기초체력은 물론 민첩성, 협동심 등 예능인이 가져야 할 필수 능력 훈련부터 매점 먹방까지 예능 병아리들의 고군분투한 모습이 모두 담긴다.

15일 공개되는 ‘아이돌 예병대 캠프’에선 태민, 하성운, 라비가 출연해 예능 신체 검사에서 뜨거운 승부를 펼친다. 이러한 가운데 첫번째로 초고난도 수학문제가 공개되고 태민은 ‘뇌섹 병아리’에 등극했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태민은 묵직한 한방으로 풀이를 완성하며 ‘뇌섹 병아리’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하성운은 남다른 수식 풀이를, 라비는 눈치 100단의 실력으로 정답 주워 먹기 전문가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절친 3인방 중 최고의 눈치 시력을 장착한 주인공은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이어진 예능 청력 검사에서도 우정을 앞선 승부욕 대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 끗 차이로 정답을 빗나가는 오답 행진이 이어져 보는 이들을 애타게 만드는가 하면, 청력 검사 문제를 듣던 중 흥이 올라 갑자기 추억의 테크노 댄스 파티가 펼쳐져 현장의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태민, 하성운, 라비 절친 간의 양보 없는 치열한 승부 끝에 예능 신체 검사 종합 1위를 차지할 주인공은 누구일지 그 결과가 담긴 ‘아이돌 예병대 캠프’ 7회는 오늘(15일) 오후 6시 ‘Seezn(시즌)’앱을 통해 공개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