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태민 '괴도' 재해석 무대
사전미션 이어 2연속 1위 '승승장구'
"앞으로도 무한한 잠재력 보여드릴 것"
그룹 더보이즈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보이즈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Mnet ‘로드 투 킹덤’에서 2연속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로드 투 킹덤’ 3회차 방송분에서 ‘왕의 노래(Song of King)’라는 주제로 펼쳐진 1차 경연에서 1위에 올랐다. 이로써 지난 사전 퍼포먼스 미션에 이어 2연속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더보이즈는 선배 가수 태민의 히트곡 ‘괴도‘를 재해석해 눈을 뗄 수 없는 고난도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기존 솔로 퍼포먼스에서 다인조 버전으로 새롭게 구성된 이 안무는 테이블과 의자 등을 활용한 고난도 동작들이 대거 등장했다. 마치 한 편의 마술쇼를 보는듯한 착각을 일으키며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했다.

상대 출연자들의 감탄을 자아냈을 만큼 컨셉추얼한 스토리와 뛰어난 퍼포먼스로 재해석된 더보이즈의 ‘괴도’ 무대는 극찬에 힘입어 전체 출연 팀 중 총 10,000점을 획득해 사전 미션에 이어 ‘2연속’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에 더보이즈는 “이번 경연에서는 멤버들의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통해 기억에 남는 ‘레전드 무대’를 꼭 만들고 싶었다”며 “사전 미션에 이어 1차 경연 역시 1위를 하게 돼 감사한 마음”이라고 밝혔다. 이어 “또 한번 1위를 받게 된 만큼, 남은 경연도 더욱 최선을 다해 더보이즈의 무한한 잠재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각오를 다졌다.

더보이즈는 ‘로드 투 킹덤’ 출연과 함께 MC,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Z세대’ 감성을 담은 아이덴티티 필름 ‘제너레이션 제트(GENERATION Z)’를 13일 깜짝 공개한 이후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