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역대 보스 총출동
원희룡 제주도 지사·이연복 셰프 등장
'예능 히포' 현주엽, 짠내나는 근황
'당나귀 귀' 역대 출연진/ 사진제공=KBS2
'당나귀 귀' 역대 출연진/ 사진제공=KBS2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의 역대 보스들이 총출동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당나귀 귀’는 1주년 특집으로 꾸며져 기존에 출연했던 역대 보스들이 등장한다.

‘당나귀 귀’는 대한민국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셀럽’ 보스들과 ‘미생’ 직원들의 일터와 일상 속 동상이몽을 돌아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최근 25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달성하며 일요 예능계의 보스 자리를 굳건하게 지켜왔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주도 지사 원희룡, 한복 대통령 박술녀, 중식 대가 이연복, 힙합 보스 타이거JK 등 역대 보스들이 축하 인사와 함께 반가운 근황을 공개다.

이와 함께 보스들과 유쾌한 ‘갑을 케미’를 보여준 수제자들과 덤앤 더머 비서들, 가수 비비와 래퍼 비지 등도 동반 출연해 꿀잼 폭발을 예고하고 있다.

‘당나귀 귀’의 영원한 MVP 보스 현주엽의 컴백도 기대를 모은다. 감독에서 자연인이 된 현주엽의 짠내 폭발 근황과 함께 봉인 해제된 ‘예능 히포’의 맹활약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날 ‘당나귀 귀’ 1주년 축하를 위해 찾아온 거물급 보스의 등장에 평소 거침없는 일침을 자랑하던 MC 김숙과 전현무도 바짝 긴장했다고 전해져 이들을 떨게 한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오는 10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