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함께맞은 파격 행보
화끈한 하룻밤 보낸다?
위기 상황 속 사랑 확인
'개그콘서트' 유민상 김하영 / 사진 = KBS 제공
'개그콘서트' 유민상 김하영 / 사진 = KBS 제공
'개그콘서트' 유민상과 김하영이 하룻밤을 보내며 본격적인 '으른의 연애'를 보여준다.

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될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속 '절대(장가)감 유민상'에서는 유민상, 김하영 커플이 진한 하룻밤을 의심케 하는 19금 현장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이날 유민상과 김하영은 함께 술을 마시며 달달한 데이트를 즐긴다. 다음 여행 데이트를 약속하는가 하면, 술을 술술 넘기며 진득하게 취한다고. 하지만 다음 날 유민상과 김하영은 파격적인 아침을 맞는다. 옷도 제대로 입지 않은 유민상과 김하영이 같은 방 안에서 곤히 자고 있는 것. 야밤 데이트에 이은 두 사람의 화끈한(?) '하룻밤'에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김하영의 집을 갑자기 방문한 친구들에 혼비백산하기 시작, 함께 밤을 보낸 것을 들키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유민상은 좁은 장롱에 몸을 구겨 넣어 힘겹게 숨는가 하면, 김하영은 그를 들키지 않으려 연기자의 실력을 한껏 발휘한다.

이런 가운데 김하영은 유민상을 향한 진심어린 마음을 비춘다. 친구들이 유민상을 계속해서 깎아내리자 "왜 남의 남자친구 욕을 하고 난리야!"라며 박력 있는 모습으로 애정을 드러내 유민상이 그녀에게 또 한 번 반하게 만든다고. 이렇듯 두 사람은 다급한 위기 상황 속에서도 사랑을 확인하며 로맨틱한 드라마를 선보인다.

과연 두 사람은 위기상황을 모면할 수 있을 것인지, 유민상과 김하영 커플의 모습은 8일 오후 8시 30분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