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논란' 이가흔, 천인우에게 직진 고백
첫 데이트 후 러브라인 변화 多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3' 방송 화면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3' 방송 화면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입주자들의 러브라인이 첫 데이트 후 달라졌다.

지난 22일 방송된 '하트시그널3'에서는 입주자들의 설레는 첫 데이트 모습이 공개됐다.

전날 밤 데이트 카드를 가장 먼저 고른 서민재는 데이트 상대로 정의동이 나타나자 미소를 지었다. 두 사람은 차를 타고 강화도로 이동했다. 차를 타고 가면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서민재는 정의동의 다정한 성격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정의동은 "맞다. 특히 내가 좋아하는 사람한테 (다정하다)"라고 말했다.

바다를 보기 전 점심을 먹기 위해 손칼국수집에 들른 두 사람은 짧지만 솔직한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정의동은 "사실 여기 들어와서 사람들이 나랑 너무 다르더라. 내가 살면서 봐오지 못한 사람들이랑 만나서 사실 기가 좀 많이 죽어있었다. 특히 내 직업이 안 나왔을 때 난 너무 대화에 끼기 힘들었다. 말도 함부로 못 끼겠고 내가 전혀 모르는 얘기들을 많이 하니까"라고 털어놨다. 이에 서민재도 "애초에 '내가 낄 수 있을까?' 이런 생각"이라며 공감했다.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3' 방송 화면.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3' 방송 화면.
이후 보문사에 들린 두 사람은 저녁을 먹으면서 더욱 깊은 이야기를 나눴다. 데이트 소감을 묻자 정의동은 "새로운 걸 많이 알게 됐다"며 "뭔가 잘 맞는 부분이 있을 거 같아서 되게 좋았다"고 말했다. 서민재도 "처음 봤을 때 맞장구쳐주고 리액션했을 때 티키타카가 되는 사람일 거 같다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 서민재는 "지금 상태는 '호감이 간다' 이거보다 좀 더 알아보고 싶은 사람(이 있다). 난 되게 신중하다"고 답했다. 정의동도 고개를 끄덕이며 공감했다. 그러면서 "난 호기심 가는 사람은 생겼다. 더 말을 많이 해보고 싶은 사람도 생겼다. 마음에 드니까 말을 하고 싶겠지 그 정도까지는 확실하게 있는데 잘 모르겠긴 하다. 조금 어렵지 않냐"고 말했다.

이가흔은 데이트 상대로 천인우가 나타나자 "정의동 오빠일 줄 알았다. 완전 의외다"라면서도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천인우는 "내가 나와서 솔직히 어떠냐"고 물었고, 이가흔은 "얼마나 솔직해야 되냐. 난 너무 솔직하게 말할지도 모른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난 원래는 일출(카드를)을 뽑으려고 했다. 일출이 오빠가 그린건 줄 알았다. 가위바위보해서 진 것뿐인데 운명이 날 여기로 이끌어줬다"고 솔직하게 마음을 표현했다. 또 이가흔은 밝은 사람이 좋다는 천인우의 말에 "난 밝다"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예측단은 이가흔의 매력에 푹 빠진 듯 "매력 장난 아니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도자기 공방 데이트를 하러간 두 사람은 내내 달달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특히 이가흔은 손이 다쳤던 천인우를 위해 방수밴드까지 챙겨줬고, 천인우는 "감동"이라고 말했다. 이가흔은 직접 만든 컵에 ‘G & I’(가흔 & 인우)라고 적기도 했다.

저녁을 먹으면서도 이가흔의 적극적인 매력은 이어졌다. 천인우가 데이트 소감에 대해 "오늘 데이트 하면서 많이 가까워진 것 같아서"라며 머뭇거리자 이가흔은 "좀 변한 게 있었나 보네"라며 웃었다. 이어 "내가 그렇게 만들었나 보다"라며 농담 섞인 진담까지 건넸다.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3' 방송 화면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3' 방송 화면
박지현은 임한결과 서촌 데이트를 즐겼다. 박지현은 임한결의 데이트 카드에 대해 "'날 생각하고 만든 건가?' 이런 착각을 계속했다"며 웃었다. 이에 임한결은 카드를 꺼내 보라고 말했다. 이어 카드에 딥 그린과 베이지색을 칠했던 이유가 박지현이 좋아했던 색상, 어울리는 색상이었음을 설명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두 사람은 박지현이 평소 좋아했던 빵집에 들러 함께 빵을 구입했다. 저녁을 먹을 때는 둘만의 진지한 이야기를 나눴다. 박지현은 “일본에 있을 때 많이 외로웠다”며 진솔한 이야기를 했고, 임한결은 "오늘 네가 되게 네 얘기를 나한테 많이 해줘서 그런 게 고마웠다. 네가 되게 궁금했다"고 말했다. 이에 박지현은 "자꾸 용기 있게 계속 나한테 감정을 표현해 주려고 하는 거 같아서"라고 털어놨다. 그러자 임한결은 "그런 걸 표현하는 게 사실 되게 힘들었다. 여기 와서 진짜 그런 게 힘들다는 걸 되게 많이 느꼈다"고 고백했다.

임한결은 천인우를 의식한 듯 조심스럽게 "인우는 어떠냐"고 물었다. 그러자 박지현은 "인우 오빠는 진짜 좀 오빠 같다. 어른 같은 부분들이 있는 거 같다. 말 그대로 남자답다"고 답했다.

임한결은 "나는 네가 (데이트 장소에) 서 있어서 좋았다. 내가 그렇게 기다리던 사람이 오늘 나와서"라며 솔직하게 마음을 표현했고, 박지현은 고개를 숙이며 수줍게 웃었다.

이날 입주자들의 러브라인은 예측단의 생각과 달리 각자 데이트 상대에게로 향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