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두희, 친구의 '과거 여친' 폭로에 '당황'
이두희, 수능 과탐 밀려 쓰고도 서울대 갔다
'부럽지' 지숙이 이두희의 과거 여자친구 이야기에 놀란 모습을 보였다. / 사진제공=MBC
'부럽지' 지숙이 이두희의 과거 여자친구 이야기에 놀란 모습을 보였다. / 사진제공=MBC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의 지숙-이두희가 시간 여행자가 돼 수원으로 추억여행을 떠났다. 지숙은 이두희의 고등학교 친구에게서 남친 이두희의 '과거 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동공 확장'된 모습을 보였다.

'부럽지' 측은 18일 지숙-이두희가 수원으로 추억 여행을 떠난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주 이두희의 절친 홍진호와 함께 특별한 캠핑을 떠나 연애와 결혼에 대한 솔직한 대화로 케미를 보여준 돌돌커플. 이번엔 지숙-이두희의 공통분모인 수원에서 과거 추억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숙은 현재 수원에서 안경점을 운영하는 이두희의 고등학교 친구를 만나 남친의 뜻밖의 과거 사실을 듣고 충격에 빠졌다. 이두희의 칭찬을 풀어놓던 친구에게 지숙이 "여자친구들도 좀 많았냐"며 미끼를 던진 것. 이에 이두희와 그의 친구 사이 소통 오류가 발생, '과거 여자친구' 발언이 튀어나와 현장을 긴장케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 속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지숙과 해맑게 두 손가락을 펴고 있는 이두희의 친구, 그리고 고개 숙인 이두희의 모습이 포착됐다. '부럽패치' 허재-장도연이 안타까움에 입을 다물지 못한 모습도 보여 웃음을 유발한다. 과연 이두희는 갑작스러운 위기를 어떻게 극복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두희의 친구는 "이두희가 수능 때 과학탐구 영역에서 답을 밀려 쓰고도 서울대를 갔다"며 이두희의 반전 이력(?)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이두희의 고등학교 졸업사진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두희의 반전 과거 이야기는 오는 20일 밤 11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