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방송될 '개콘' 예고/ 사진제공=KBS2
17일 방송될 '개콘' 예고/ 사진제공=KBS2
개그맨 박성호가 그룹 방탄소년단 노래에 숨겨진 비밀 메시지를 공개한다. 오늘(17일) 방송될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를 통해서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방탄소년단 노래에 담긴 비밀이 밝혀진다. 특히 집돌이 생활에 살이 찐 유민상을 저격하는 메시지가 담겨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박성호는 ‘뮤직 응원 토크’ 코너로 시청자들의 배꼽 저격에 나선다. 팝송 속 영어 가사들이 박성호가 말하는 대로 한글처럼 귀에 들어와 폭소를 유발하는 것. 특히 “이런 이런, 수업해” “졸아? 예습해라”처럼 들리는 팝송 가사를 공개하며 웃음을 유발한다. 학교에 가지 못한 채 강제 ‘집 콕’하게 된 이들의 소망또한 대리 실현한다.

특히 세계적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노래 ‘Idol’에는 “뭐 어쨌고 저쨌고 뚱뚱보 됐어”라며 예기치 못한 메시지가 들려 웃음을 안긴다. 이 가사를 통해 박성호는 집돌이 생활에 쉴 틈 없는 먹부림으로 살이 한껏 오른 유민상을 공개 저격한다. 방탄소년단의 노래에 유민상 저격 메시지가 등장하게 된 전말은 무엇인지 궁금증이 쏠린다.

특히 이날 방송엔 ‘영어 만렙’ 개그맨이 등장해 박성호의 분노를 불러일으킨다. 일일이 팝송의 원 가사를 언급하고 끊임없이 꼬투리를 잡으며 ‘말하는 대로’ 들리는 박성호의 개그에 태클을 건 것. 박성호를 극대노하게 한 개그맨은 누구인지, 팝송 속에 담긴 상상초월 한글 메시지는 무엇인지 본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개그콘서트’는 오늘(1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