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 신승훈과 함께 음악 토크
신승훈, 신곡 탄생 일화 공개
박원 "떨리고 감사하다"
가수 박원(왼쪽)과 신승훈/ 사진제공=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가수 박원(왼쪽)과 신승훈/ 사진제공=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가수 신승훈이 KBS Cool FM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에 신승훈이 출연한다.

'발라드 황제' 신승훈이 17일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의 금요일 코너 '키스 더 음감회'에 출연할 예정이다. 신승훈은 최근 데뷔 30주년을 맞이해 신곡을 발표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원과 신승훈은 이날 방송에서 신승훈의 라이브와 함께 음악토크를 들려줄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신승훈의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소감과 최근 발매한 앨범 준비 과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음악적 영감을 얻기 위해 여행을 떠났던 신승훈의 곡들이 어디에서 탄생했는지를 소개하며 박원과 재밌는 토크를 이어갈 예정이다.

박원은 신승훈의 넘치는 에너지와 음악적 탐구 정신에 감사와 존경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신승훈은 이번 앨범 수록곡 중 자신에게 위안과 위로를 건네주는 '내가 나에게'라는 곡에 특별한 애정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타이틀 곡인 '그러자 우리'와 함께 '귀호강'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승훈은 이날 데뷔곡 '미소 속에 비친 그대'에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를 전하며 30여년의 음악활동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박원은 신승훈의 히트곡인 '오랜 이별뒤에' 'I believe' 등을 들으며 "뭐라고 소개할 필요가 없는 곡들이다"고 말하며 팬심을 드러냈다.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는 17일 오후 10시 KBS Cool FM(89.1MHz)에서 들을 수 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