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시트콤 같은 유쾌한 귀농 생활
복숭아 밭 아저씨와 만담 콤비 결성
클라스가 다른 먹성훈의 새참 먹방
'나 혼자 산다' 속 성훈/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속 성훈/ 사진제공=MBC
1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성훈이 일일 농부에 도전한다. 그는 능수능란한 트랙터 운전과 거침없는 삽질로 밭일을 도우며 알찬 하루를 보낸다.

이날 성훈은 폭풍 핸들링으로 트랙터를 운전하며 수준급 밭 갈기를 통해 ‘프로 농사꾼’으로 거듭난다. 이어 노동 후 꿀맛 같은 새참 시간이 다가오자 동료 농부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드는 급이 다른 먹방을 펼친다. “배달 음식 1인분만 시켜본 적이 없는 것 같다”고 밝힌 성훈은 간짜장과 볶음밥을 한 번에 싹쓸이하며 명실상부한 ‘먹성훈’의 면모를 뽐낸다.

농촌에 적응한 성훈은 복숭아밭 아저씨와의 구수한 케미도 선보인다. 아저씨는 초면부터 “가까이 오지마”라고 인사하며 심상치 않은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배수로 작업을 위해 삽으로 흙을 파내기 시작한 그는 바닥에 떨어진 성훈의 모자에 흙을 뿌리고는 ‘요즘 농부’다운 쿨한 사과로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야성미를 폭발시키며 온 힘을 다해 땅을 다지는 성훈을 본 아저씨는 “헤어졌나벼? 여자하고? 아님 남자하고?”라며 편견 없는 질문을 해 그를 당황하게 만든다. 이어 허당미 가득한 아저씨의 종잡을 수 없는 작업 흐름에 성훈의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남다른 개그감과 입담을 뽐내는 아저씨와 그에 지지 않고 응수하는 성훈, 이들의 시트콤 같은 하루가 쉴 틈 없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나 혼자 산다’는 오늘(1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