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X장도연, '시크릿가든' 패러디
'텔레그나', 4월 25일 첫방
'테레그나' 티저 영상./사진제공=SBS
'테레그나' 티저 영상./사진제공=SBS


‘개그 듀오’ 양세형, 장도연이 SBS 새 파일럿 예능 '텔레비전에 그게 나왔으면'(이하 '텔레그나')로 또 한 번 뭉친다.

앞서 공개된 ‘텔레그나’ 첫 티저에서 양세형과 장도연은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 길라임과 김주원 역으로 분해 눈길을 끌었다. 시작부터 코믹 딥 키스로 웃음을 자아낸 두 사람은 이내 거품 키스신을 재현해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였다.

그러나 키스의 순간, 장도연은 코털 제거기와 함께 “키스 전엔 코털 제거부터 하세요”라는 뜬금없는 PPL 멘트로 반전 웃음을 선사했다.

첫 티저부터 완벽한 코믹 호흡을 자랑한 양세형과 장도연은 이미 SBS ‘미추리 8-1000’에서 못 말리는 ‘찐친 개그듀오’로 활약한 바 있다. 두 사람의 활약만 모아놓은 유튜브 클립은 조회수 200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은 만큼 ‘텔레그나’에서도 환상의 코믹 호흡이 기대된다.

오는 4월 25일 첫 방송되는 ‘텔레그나’는 ‘PPL도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다’는 색다른 상상력에서 출발한 착한 PPL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광고회사 CEO이기도 한 개그맨 유세윤을 비롯해 양세형, 장도연, 첫 고정예능에 도전하는 송가인, 요즘 예능대세 김동현, 김재환이 합류해 유쾌한 PPL 대결을 펼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