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현♥이재한, ‘프리 어벤져스’와 본격 질문 타임
이재한, 전현무 돌직구 한 마디에 '당황'
'부러우면 지는거다' 스틸컷./사진제공=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스틸컷./사진제공=MBC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에서 최송현의 남자친구 이재한이 하이에나 전현무의 미끼를 덥석 문다.

6일 방송되는 ‘부럽지’ 측은 6일 방송을 앞두고 ‘큰 오빠 모드’로 변신한 전현무와 절친 ‘프리 어벤져스’의 본격 질문 타임 현장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주 전 KBS 아나운서 32기 동기 모임에서 최송현, 전현무, 이지애, 오정연은 ‘프리 어벤져스’다운 막강 팀워크로 훈훈함을 안겼다. 동기 모임자리에서 이재한이 등장, ‘남사친’ 전현무와 만남이 성사돼 이후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이재한과 인사를 나눈 전현무는 본격적으로 질문 폭탄을 던진다. 쉴 새 없이 쏟아지는 질문에 잠시 당황한 모습을 보인 이재한은 이내 ‘로맨틱 멘트 장인’다운 입담을 보여준다.

특히 최송현이 잠시 자리를 비우자 전현무는 이재한을 노리는 ‘하이에나’ 눈빛을 장착하고 미끼를 던지기 시작한다. 전현무는 이를 덥석 문 이재한의 대답에 “피.곤.하.다?”며 눈을 반짝이고, ‘운명커플’은 일촉즉발 위기에 직면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이재한은 회심의 돌직구 한 마디로 천하의 전현무를 당황케 했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전현무의 미끼를 문 이재한의 모습은 오늘(6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