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3' 드라마 화제성 1위
김이나도 감탄한 '다 가진 그들'의 정체는?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진./사진제공=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진./사진제공=채널A


채널A ‘하트시그널3’가 지난주 첫 방송에 비 드라마 화제성 1위, 일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기록했다.

오늘(1일) 방송되는 ‘하트시그널3’ 2화에서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한 청춘 남녀들의 직업이 공개돼 또 한 번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입주 둘째 날을 맞은 입주자들의 출근길 및 일상이 담긴다. 이때 여성 입주자 서민재의 예상치 못한 반전 모습이 공개되자 이상민은 “시그널 하우스에 있을 때와 완전히 다르다. 영화 ‘유주얼 서스펙트’급 반전”이라며 놀라워한다. 뿐만 아니라 예측단들은 입을 모아 “호감도 급상승”을 외치며 그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이어 모두가 궁금해 했던 입주자들의 직업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예상치 못한 매력적인 직업들이 연이어 공개되며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천인우의 직업이 알려지자, 예측단은 “그곳에 다닌 사람 처음 본다. 모든 이들이 가고 싶어 하는 꿈의 직장 아니냐”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박지현도 예측을 뒤엎는 스펙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이에 김이나는 “다 가졌다” “너그러운 신의 시대”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남성 출연자 정의동은 순한 외모와는 어울리지 않는 손등 위 타투로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정의동의 이야기를 들은 윤시윤은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 같다. 마음을 울렸다”며 그의 진정성에 감동한다. 김이나 또한 “직업 소개로 감동받기는 처음이다. 남녀 모두를 무장해제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라며 감탄한다.

입주자들의 정체는 무엇일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이들의 직업 공개는 이날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하트시그널 시즌3’를 통해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