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미스터트롯' 참가 이유 대반전
'장시샘' 캐릭터로 진선미 향한 질투
손담비와 특별한 인연 공개
1일 방송될 '라디오스타'/ 사진제공=MBC
1일 방송될 '라디오스타'/ 사진제공=MBC
‘미스터트롯’ 장민호가 임영웅과 거침없는 폭로전을 벌인다. MBC ‘라디오스타’에서다.

1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하는 ‘오늘은 미스터트롯’ 특집으로 꾸며진다.

장민호는 1세대 아이돌 그룹 ‘유비스’로 데뷔한 후 발라드,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우여곡절을 겪었다. 2014년 ‘남자는 말합니다’로 ‘트로트계의 BTS’가 된 그는 돌연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노련한 무대로 인기를 끌며 최종 6위를 차지했다.

데뷔 24년 만에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장민호가 달라진 위상을 뽐낸다. 그는 가는 곳마다 어머니들의 열차 행렬이 이어진다며 “’미스터트롯’ 방송 2주 만에 다른 인생이 됐다”고 행복한 소감을 전했다.

하지만 ‘미스터트롯’ 과정이 순탄치만은 않았다고 한다. 장민호는 큰 부담감 탓에 중도 포기를 생각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어 그는 최종 결과에 대해 “순위는 만족하지만”이라며 솔직한 심정을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전망이다.

또한 장민호는 남다른 예능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임영웅과 거침없는 폭로전을 벌이는가 하면 “얘네들이 잘되는 꼴은 못 본다”라며 진·선·미 주인공들을 질투하는 ‘장시샘’ 캐릭터로 웃음을 안긴다. 특히 그의 ‘미스터트롯’ 참가 이유에도 엄청난 반전이 숨겨져 있어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날 장민호의 추억의 광고도 공개된다. 광고 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한 그는 과거 대기업 광고에 충격적인 비주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고 한다.

이후 아이돌 그룹 ‘유비스’로 정식 데뷔에 성공한 장민호는 당시 손담비와의 특별한 인연을 언급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뜻밖의 장소에서 공연하는 등 다사다난했던 에피소드를 털어놔 짠한 마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라디오스타’는 1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