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MC 강호동(위부터), 이상민, 하하/ 사진제공=채널A
'아이콘택트' MC 강호동(위부터), 이상민, 하하/ 사진제공=채널A
채널A ‘아이콘택트’의 3MC 강호동, 이상민, 하하가 라면에 담긴 추억을 회상하던 중 개그맨 유재석의 출연을 요청한다.

23일 방송될 ‘아이콘택트’에는 전 국가대표 수영선수 정다래와 140만 구독자를 보유한 파워유튜버 나름이 출연해 먹방과 함께 이색 눈맞춤을 펼친다. 이들의 ‘밥상’에는 온갖 라면은 물론 통수육과 갓 지은 밥, 쌈채소까지 놓여 있어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한다.

최근 녹화에서 이를 지켜보던 하하는 “오늘 저녁은 무조건 라면”이라며 군침을 삼켰다. 이상민 역시 “난 원래 컵라면을 하나씩 갖고 다니거든. 끝나고 바로 먹어야겠다”며 맞장구를 쳤다. 또 ‘라면 전문가’ 강호동은 “난 오늘 라면에 달걀을 두 개 넣을 거야. 하나는 노른자 안 터뜨리고”라며 자신만의 레시피를 설명해 이상민과 하하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하하는 “예전에 어머니가 라면 끓여주셨는데 뭔가 씹혀서 여쭤보니 ‘비타민’이라고 하시더라”며 ‘충격의 라면’에 대한 기억을 회상했다. 그는 또 “조금이라도 더 건강하게 먹으라는 어머니의 마음은 알겠지만, 라면 다 먹고 비타민 먹어도 되는데 굳이 그걸 넣으셔서 앞니에 다 붙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하하는 “유재석 형이 항상 얘기하는데, 사골국에 스프 1/3 넣고 호동 형이 끓여준 라면이 지금까지 먹은 라면 중 제일 맛있다더라. 재석이 형은 ‘아이콘택트’ 한 번 나와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야 돼”라고 말했다.

“그걸 기억하는구나”라며 놀라워하던 강호동은 “재석이는 부담스럽고, 신인의 마음으로 유산슬 정도 나와 주면 좋겠다”고 말해 다시 한 번 웃음을 안겼다.

‘아이콘택트’는 23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