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도원X김대명X김희원, 꿀잼 주말 책임진다
'형님 학교' 평정 나선 '국제수사' 형님들
'국제수사' 주역들, 찰진 케미
배우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이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 사진=예고편 캡처
배우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이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 사진=예고편 캡처


영화 '국제수사'의 주역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이 오는 21 오후 9시 JTBC '아는 형님'에 출격한다.

'국제수사'는 난생 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의 현지 수사극.

지난주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 영상은 배우들의 압도적인 존재감과 예능 활약을 기대케 해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국제수사'에서 인생 첫 코미디 연기에 도전한 곽도원은 '아는 형님'에서 유쾌한 입담과 화려한 걸그룹 댄스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예능감을 자랑,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배우 김대명과 김희원 역시 몸을 사리지 않는 개인기와 형님 학교 멤버들과 티키타카 케미가 넘치는 토크를 통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예고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검색어에 배우 곽도원의 이름이 오르는 등 벌써부터 '국제수사' 배우들의 예능 활약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국제수사' 주역들의 찰진 케미와 예능감은 오는 21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제수사'는 올해 상반기 관객을 찾아간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