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우리 '얼장'이 달라졌어요
한강 라이딩→펜싱까지…'건강 챙기기' 몰두
'나 혼자 산다' 스틸컷./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스틸컷./사진제공=MBC


배우 이시언의 봄나들이가 펼쳐진다.

오늘(2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30대 끝자락에서 체력 관리를 위해 벼락치기하는 이시언의 유쾌한 일상이 공개된다.

이시언은 각종 영양제와 단백질 셰이크를 먹으며 아침부터 분주하게 건강 챙기기에 열을 올린다. 또한 그는 배우 이동진과 그의 아내인 세계랭킹 4위를 자랑하는 김지연 선수와의 인연으로 펜싱까지 도전하는 등 체력증진을 위해 노력한다.

한강 라이딩을 즐기던 이시언은 화사가 방문했던 편의점을 방문해 ‘얼장 조합’을 선보이며 화사의 편의점 먹방 따라잡기에 나선다. 그러나 기가 막힌 맛 표현을 했던 무지개 회원들과는 달리 이시언은 그 맛을 짐작하기 힘든 미스테리한 표현으로 보는 이들을 자지러지게 한다. 이에 얼장 표 ‘편의점 조합’은 무엇일지, 그의 맛 표현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먹방을 마친 그는 본격적으로 한강 라이딩을 즐긴다. 이시언은 따사로운 햇살과 시원한 바람에 행복한 듯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바쁜 일상 속 얻은 꿀 같은 휴일을 제대로 만끽하며 행복지수를 상승시킨다.

또한 라이딩을 즐기던 그는 멀리 보이는 박나래의 집을 가리키며 “박나래, 박나래! 나 보여?”라고 애타게 부른다. 또한 그에게 들리지도 않을 훈훈한 덕담을 날린다고 해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이시언의 따사로운 봄나들이는 오늘(2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