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임영웅 이찬원 영탁 /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임영웅 이찬원 영탁 / 사진=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진선미 임영웅, 영탁, 이찬원이 뉴스 시청률까지 잡으며 대세 중의 대세임을 입증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TV CHOSUN ‘뉴스9’에 ‘내일은 미스터트롯’ 진선미 임영웅, 영탁, 이찬원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8.6%(닐슨코리아 기준)라는 이례적으로 높은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뉴스9’에서 기록한 자체 최고 시청률이기도 하다.

방송에서 세 사람은 뉴스 출연 소감부터 ‘내일은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 방송 이후 달라진 변화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이렇게 좋은 상을 받을 거라고 상상도 하지 못했다. 특히 '뉴스9'에 나오게 될 거라고는 더 상상도 못했다"며 "응원해주신 국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미스터트롯' 선 영탁은 “무대보다 더 떨린다. 제가 뉴스에 나오다니 오래 살고 볼 일이다. 모두 국민 여러분께서 사랑해 주셨기 때문"이라 말했고, '미스터트롯' 미 이찬원 또한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 가문의 영광이라 생각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최고시청률 35.7%까지 달성하며 국민적 사랑을 받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주역 임영웅, 영탁, 이찬원은 뉴스 시청률까지 대폭 끌어올리는 등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은 오는 19일 열리는 '미스터트롯의 맛-토크 콘서트' 출연을 시작으로 MBC ‘라디오스타’, JTBC ‘아는 형님’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다음달 18일부터는 서울을 시작으로 7월까지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