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은♥진태현, 셋째언니 만남
"박시은과 웃는 게 비슷해"
박시은 여고동창 이효리 '인증'
'동상이몽2' 박시은 부부 / 사진 = SBS 제공
'동상이몽2' 박시은 부부 / 사진 = SBS 제공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시은과 똑 닮은 셋째 언니가 공개된다.

16일 밤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박시은의 셋째 언니 집을 방문했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셋째 언니의 엄청난 미모에 MC들은 "닮았다", "박시은 씨와 웃는 게 비슷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특히, 박시은의 여고 동창인 이효리가 셋째 언니를 보자마자 박시은의 언니임을 예감했다는 사연이 전해져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한편, 셋째 언니 부부와 이야기를 나누던 중, 박시은과 셋째 언니는 서로의 과거사를 폭로하기 시작했다. 박시은이 먼저 형부에게 "언니가 어렸을 때 세상 예민쟁이였다"라며 폭로하자, 셋째 언니는 제부 진태현도 몰랐던 박시은의 과거 연애사를 털어놓았다. 이를 듣고 표정을 감추지 못한 채 안절부절못하던 진태현은 끝내 '흑화'하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배우 박시은의 데뷔 비하인드스토리 또한 방송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박시은은 여고 시절 핑클 오디션을 봤다는 소문에 대해서도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박시은의 셋째 언니네 집에서 펼쳐지는 과거사 공방전은 16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