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C 전원 기립 박수! 최초 '오부럽지 샷 탄생
장도연X전소미, '부럽시스터즈' 결성
'부러우면 지는거다' 스틸컷./사진제공=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스틸컷./사진제공=MBC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에서 장성규부터 전소미까지 5MC 전원 기립 박수가 터진 ‘오부럽지 샷’이 탄생한다.

‘부럽지’의 5MC 장성규, 장도연, 허재, 라비, 전소미는 첫 방송부터 적재적소의 리액션은 물론 경험과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이야기로 ‘부럽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오늘(16일) 방송에서는 최초로 5MC의 마음이 하나로 통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단 2회 만에 ‘오부럽지 샷’이 탄생한 것. ‘부럽지 샷’은 세 커플의 영상에서 부러운 마음이 드는 순간 MC들이 ‘부럽다 포즈’를 취한 커플의 장면이다.

MC들은 똑같은 장면에서 벌떡 일어나 박수를 치며 환호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5MC들의 기립 박수를 불러온 커플은 누구일지, 어떤 장면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지난주 ‘라떼남’에서 ‘뽀뽀 집착남’으로 새로운 별명을 갖게 된 허재가 ‘돌돌커플’ 지숙, 이두희의 뽀뽀와 ‘워럽벨 커플’ 이원일, 김유진 PD의 다툼을 예언하는 등 남다른 촉을 세운다.

장도연과 전소미는 ‘부럽시스터즈’로 활약을 펼친다. 손으로 입을 가린 전소미와 엄마 미소를 짓고 있는 장도연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두 사람의 심장을 콩닥거리게 만든 ‘부럽지 샷’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오부럽지 샷’의 주인공은 이날 오후 11시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