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준과 떠나는 옥천 봄 여행
김형준, 애교 가득 ‘엉뚱 매력’ 발산
'불타는 청춘' 스틸컷./사진제공=SBS
'불타는 청춘' 스틸컷./사진제공=SBS
SBS ‘불타는 청춘’에 90년대 대표 원조 아이돌 태사자의 리더 김형준이 새 친구로 합류한다.

18년 만에 소환돼 많은 팬들에게 추억을 선사한 김형준은 첫 등장부터 남다른 90년대 아이돌 포즈로 눈길을 끈다. 특히 마을 주민을 보고 불타는 청춘들로 착각하는 등 엉뚱한 면모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형준은 기다림을 참지 못하고 청춘들을 직접 만나러 집으로 향한다.

새 친구 형준이 향한 집에는 3개월 동안 계약 커플이 된 구본승♥안혜경이 있었다. 90년대 카세트테이프를 들으며 한껏 흥에 취해있던 두 사람은 새 친구가 찾아온 줄도 모른 채 둘만의 세상에 빠져 있었다. 그 순간, 깜짝 등장한 새 친구 형준의 모습에 두 사람은 충격과 환희를 감추지 못한다.

카리스마 넘치는 태사자의 리더 김형준은 청춘들을 만나자 애교 가득한 맏내(맏이+막내)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또한 신효범, 이의정과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모두에게 놀라움을 산다.

이번 여행지는 부추로 유명한 고장 충북 옥천이다. 지난 평창 여행에 이어 회비를 걷지 않기로 한 청춘들은 옥천의 특산물 부추를 수확하기로 한다.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무엇보다 정력에 좋다고 알려진 부추에 청춘들의 49금 드립이 폭발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파릇파릇한 새 친구 김형준과 떠나는 청춘들의 봄 여행은 10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