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준수/ 사진= 김준수 유튜브 캡처
가수 김준수/ 사진= 김준수 유튜브 캡처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마스터로 활약 중인 가수 김준수가 결승 진출자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조언을 보냈다.

김준수는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스터 김준수가 말한다! 미스터트롯 최후의 1인은 과연 누구?’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미스터트롯’의 심사위원 김준수가 등장해 중간 심사평과 방송에 대한 후기 등을 설명한다.

공개된 영상 속 김준수는 본 방송에서 못다한 이야기들을 들려줬다. 그는 “요즘 거의 매일 같이 트로트를 듣고 있다. 트로트만큼 인생을 솔직하고 교본처럼 지혜를 알려주고 잡아주고 하는 가사말들이 멜로디도 귀에 감기는 것 같다. 많은 분들께서도 공감하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이동 중 차 안에서 트로트를 들으며 흥에 젖어있는 김준수의 모습도 공개됐다.

김준수는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을 위한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그는 “1등을 좌지우지하는 것은 컨디션과 선곡이라 생각한다. 나에게 어울리지 않는 곡을 분별해낼 수 있는 것도 능력이고 실력이다. 그 선곡의 실력에서 판가름 나지 않을까 싶다”며 “제가 팬으로 있는 마음 속 그 분을 조용히 응원하겠다. 물론 심사는 정말 공정하게, ‘미스터트롯’ 파이팅”이라고 말했다.

이렇듯 김준수는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출연자들을 향한 진심 어린 조언과 섬세한 심사평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김준수가 마스터로 활약 중인 ‘미스터트롯’은 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