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기안84와의 만남에 '어색+수줍'
이장우표 '한우 자장라면' 만들기 돌입...그 맛은?
'나 혼자 산다' 스틸컷./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스틸컷./사진제공=MBC
’가루 요리사’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던 배우 이장우의 색다른 일상이 공개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가루의 황금비율을 선보이며 ‘가루 요리사’로 등극한 이장우가 ‘원팬 요리사’로 변신한다.

이장우는 고대하던 기안84와의 만남이 성사되자 부끄러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만남의 반가움보다 앞선 것은 어색한 떨림. 두 사람은 첫 데이트를 연상케 하듯 수줍은 모습을 보인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편해지기 위해 노력하던 이들은 결국 ‘아무 말 대잔치’만 벌이다 라이딩에 몰두해 의외의 코믹 케미를 터트린다.

이내 어색함을 극복한 이장우와 기안84는 끼니를 채우기 위해 직접 요리에 나선다. 이때 전직 ‘가루 요리사’로 충격을 안겼던 이장우가 이제는 팬 하나로 모든 것을 끝내버리는 ‘원팬 요리사’로 변신한다. 황당한 그의 요리 스킬에 기안84는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으로 깨알 웃음을 유발한다.

시끌벅적한 요리 타임의 끝 무렵, 이장우는 기안84에게 ‘비즈니스’이야기를 꺼내며 분위기를 환기시킨다. 기안84는 설렘에서 ‘갑.분 비즈니스’가 되어버린 관계에 당황하면서도 향후 ‘아카데미 시상식’에 있을 모습을 생각하며 하루 중 제일 높은 텐션을 보여준다.

또한 두 남자는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한우 자장라면’까지 선보였다고 해 이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마무리될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이장우와 기안84의 특별하면서도 인간미 넘치는 일상은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