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타이거즈' 선수단을 찾은 손지창. /사진제공=SBS
'핸섬타이거즈' 선수단을 찾은 손지창. /사진제공=SBS


드라마 ‘마지막 승부’의 에이스 손지창이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에서 넘치는 열정으로 활약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핸섬타이거즈’에는 90년대 ‘농구의 아이콘’ 배우 손지창이 선수단의 연습 현장에 깜짝 방문한다.

멤버들은 첫 경기 이후 한자리에 모여 연습에 매진했다. 그러던 중 김승현이 ‘90년대 하이틴 스타’ 손지창을 발견하고 한달음에 달려갔다. 손지창은 농구를 소재로 한 청춘 드라마 ‘마지막 승부’에 출연하면서 당시 한국을 농구 열풍으로 이끌었던 바 있다. 손지창은 드라마 ‘마지막 승부’ 이후 실제로 농구에 빠져 ‘연예인 농구단’ 1세대로 활발히 활동했다.

손지창은 등장하자마자 “문수인, 이제 얼굴 다치지 않게 조심해라” “‘얼굴 천재’에서 ‘농구 천재’가 된 차은우” 등 멤버들의 에피소드를 줄줄이 꿰고 있어 ‘핸섬타이거즈 찐 팬’임을 인증했다. 손지창과 만나게 된 차은우는 과거 손지창이 활동했던 ‘더 블루’의 ‘그대와 함께’를 즉석에서 선보이기도 했다.

선수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눈 손지창은 ‘핸섬타이거즈’ 선수들과 팀을 나눠 미니게임을 뛰게 됐다. 오랜만에 코트에 선 손지창은 녹슬지 않은 농구 센스로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멤버들과 한자리에 모여 앉은 손지창은 “한 가지 안타까운 게 있다”라며 입을 열었다. 그러면서 평소 멤버들에게 차마 전하지 못했던 서장훈 감독의 마음을 대신 전해 멤버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특별한 손님’ 손지창의 방문과 서장훈 감독의 진심은 오는 28일 밤 11시 1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