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배우 이제훈, 신민아, 강기둥 / 사진=tvN ‘내일 그대와’ 캡처
배우 이제훈, 신민아, 강기둥 / 사진=tvN ‘내일 그대와’ 캡처
‘내일 그대와’ 이제훈이 자신의 미래를 알게 됐다.

10일 방송된 tvN ‘내일 그대와’에서는 유소준(이제훈)이 자신의 미래를 알아가는 장면이 그려졌다.

유소준은 신성규(오광록)의 죽음에 대해 알아내기 위해 미래로 향했다. 유소준은 그곳에서 예전 신성규의 죽음을 조사했던 형사를 만났지만, 형사는 유소준에게 “실종된 거 아녔냐”고 역으로 질문했다.

유소준은 미래의 강기둥(강기둥)에게 “나 어떻게 실종된 거냐”라고 질문했다. 강기둥은 “나도 몰라. 네가 미래로 갔는데 안 돌아와”라며 “거기서 무슨 일을 당했는지, 안 돌아오는 건지!”라고 대답했다. 이어 강기둥은 “마린(신민아) 씨 아직도 너 잊지 못하고 너네 집에서 혼자 살고 있다”며 “결혼할 계획 없었잖아. 그래서 네 미래가 바뀌어 버리게 된 거다. 돌아가서 헤어져”라고 말했다.

유소준은 현실로 돌아온 뒤 송마린을 만났다. 유소준은 헤어짐을 택하는 대신 송마린은 달달한 시간을 보냈다. 송마린은 유소준에게 미래로 어떻게 가는지 물었고, 유소준은 “남영역에서 서울역 방면으로 정확하게 1분 30초 뒤 미래로 가게 돼”라고 설명했다.

다음 날 송마린은 남영역으로 향했고, 그곳에서 유소준을 만났다. 하지만 유소준은 “미안한데 나 이제 사라질 거다”라며 미래로 사라지게 됐고 송마린이 죽기 하루 전으로 갔다. 유소준은 미래에서 송마린이 홀로 쓸쓸히 자신을 기다리는 것들을 지켜본 후 현재로 돌아왔다.

이에 유소준은 자신을 기다리고 있던 송마린에게 “기다리지 마. 부담스러워”라며 일부러 모질게 말했다. 송마린은 “네가 내 눈앞에서 사라졌잖아. 내가 얼마나 놀라고 걱정했을지는 생각안 해?”라며 화를 냈다.

이어 송마린은 “네 옆에 있는 나는 안보여?”라고 물었고, 유소준은 “내가 뭘 어떻게 하면 좋겠냐”라고 말했다. 송마린은 “마지막으로 부탁할게 가지 마. 내 눈앞에서 사라지지 마”라고 부탁했다. 하지만 유소준은 “너랑 결혼한 게 내 실수였던 거 같다. 우리 다시 생각해보자”라며 송마린과 헤어질 것을 결심했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