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채널A ‘아빠본색’ 이한위 가족 / 사진제공=채널A
채널A ‘아빠본색’ 이한위 가족 / 사진제공=채널A
‘아빠본색’ 배우 이한위가 가족들과 함께 눈썰매장을 찾는다.

오는 3월 1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이한위 가족의 눈썰매장 방문기가 그려진다.

이날 이한위는 생애 처음으로 가족 모두와 함께 눈썰매장에 가기로 결정했다. 여태껏 눈썰매장에 한 번도 가보지 못한 막내아들이 눈썰매장을 가고 싶어 했기 때문. 이에 이한위는 외출 준비를 시작했고, 간식을 준비하는 아내를 대신해 아이들의 양치, 세수, 옷 갈아입히기 등 육아를 도맡았다. 그러나 이한위는 아침부터 직접 세 아이를 신경 쓴 까닭에 눈썰매장 도착하기도 전에 지쳐버렸다고.

이한위 가족은 눈썰매장 갈 준비를 모두 마친 뒤 설레는 마음으로 차에 올랐다. 들뜬 가족들은 겨울과 관련된 동요를 불렀는데, 이한위 혼자만 어떤 노래인지 공감하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져 세대 차이를 겪기도 했다.

눈썰매장에 도착한 후 막내아들은 “혼자 (썰매를) 타겠다” 고 선언하며 씩씩하게 뛰어갔다. 이한위는 이를 뒤따르던 중 아들의 달리기 속도를 따라잡지 못하고 헐떡거리는 모습을 보이며 체력적인 한계를 드러냈다.

한편 이한위는 아내와 함께 새하얀 눈밭을 구르며 영화 러브스토리의 명장면을 패러디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그러나 계속해서 스킨십을 원하는 아내 때문에 진땀을 뺐다는 후문이다.

가족들은 눈썰매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출출한 배를 채우려 매점으로 향했다. 이한위는 아내가 미리 준비해온 어묵탕을 먹으려 했지만 어묵탕이 담겨있는 보온병을 열지 못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이한위는 보온병을 열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했음에도 결국 열지 못해 가족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이한위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예상치 못한 돌발 사고가 벌어져 가슴을 쓸어내렸는데, 과연 이한위를 놀라게 한 돌발 사고는 무엇일지 오는 3월 1일 오후 9시 30분 ‘아빠본색’을 통해 공개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