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SBS ‘K팝스타6’ 어린이조 / 사진제공=SBS
SBS ‘K팝스타6’ 어린이조 / 사진제공=SBS
‘K팝스타6’ 어린이 참가자들이 맞대결을 펼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에서는 3라운드에 진출한 어린이 조 참가자들이 남녀 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친다. 3라운드 ‘팀 미션’ 서바이벌 매치 룰에 따라 이들은 박현진, 김종섭의 남자팀과 한별, 이가도, 홍정민이 뭉친 여자팀으로 나뉘게 됐다.

박현진과 김종섭은 지난 랭킹 오디션 어린이조에서 1, 2위를 차지한 참가자로, “둘이 랩과 노래를 주고받다가 함께 춤을 추는 모습은 상상만으로도 소름 끼친다”는 박진영의 아이디어가 현실로 구현돼 팀을 이루게 됐다. 아직 어리지만 어른들마저 ‘심쿵’하게 만드는 춤, 노래, 랩 퍼포먼스로 이미 많은 팬을 거느린 두 어린이들이 펼칠 무대에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된다.

이들과 대결을 펼치게 된 여자 어린이 팀 역시 만만치 않다. 한별, 이가도, 홍정민은 화면에 나올 때마다 눈을 못 때게 하는 ‘신스틸러’ 참가자들이다. 춤을 추기도 전에 준비 포즈만으로 심사위원과 관객들을 쓰러뜨린 한별은 등장 때마다 동영상 조회 수 기록을 세우고 있고, 이가도 역시 나이가 믿기지 않는 폭풍 가창력으로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홍정민은 맑고 큰 눈과 아역 배우처럼 예쁜 외모를 지닌 참가자로, “발성, 호흡, 가창력 모두 흠잡을 데가 없다”는 평가를 받는 기대주다. 세 명의 매력 만점 참가자들이 한 팀에 모였다는 사실만으로도 이들의 무대가 궁금해진다.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여자 어린이 팀은 “미안하지만 우리가 이길 것 같다”는 반응을, 남자 어린이 팀 역시 “우리는 춤을 잘 추고 랩도 잘 한다. 밀릴 것 같지 않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진영 심사위원 역시 두 팀의 무대를 보기 전 “K팝의 미래를 짐작해볼 수 있는 대결이 아닌가 싶다”라는 말로 기대를 전했다.

어린이들의 팀 미션 현장은 오는 8일 오후 9시 15분 ‘K팝스타6’에서 공개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