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JTBC ‘이.아.바’ 김희원, 예지원 / 사진제공=드라마 하우스
JTBC ‘이.아.바’ 김희원, 예지원 / 사진제공=드라마 하우스
‘이.아.바’의 예지원이 화끈한 복수를 선보인다.

김희원과 예지원은 JTBC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이하 이.아.바)’에서 바람의 신 최윤기(김희원)와 내조의 여왕 은아라(예지원) 역을 맡아 부부 호흡을 맞춰왔다. 지난 방송에서 아라는 윤기의 바람녀들을 찾아가 응징하기 시작했고, 윤기는 아라의 이혼 선언에도 자신의 명의가 된 건물에 안도하며 새로운 바람을 꿈꾸고 있다.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점은 바로 윤기의 최후. 아라는 첫 번째 바람녀인 백화점 명품관 직원 영은(한서진)에겐 우아해서 더 무서운 협박으로 무릎을 꿇게 했고, 두 번째 바람녀인 서인(임성언)에겐 화끈한 날아 차기를 선사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아라가 과연 이혼 선언만으로 만족할 것인가, 윤기에겐 어떤 응징이 가해질 것인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렇다면 이번 주 방송될 마지막 2회분에서 김희원과 예지원이 콕 집어 전하는 관전 포인트는 무엇일까.

김희원과 예지원은 우선 “은아라의 복수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이 될 것이다. 깜짝 반전도 있다. 뭣이 중헌지도 모르고 건물 하나 받았다고 새로운 바람을 꿈꾸고 있는 최윤기의 말로를 통쾌한 웃음과 함께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드러냈다. 이어 “지난 3개월간 최윤기, 은아라 역을 연기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순간들이 이번 주 방송분에 모두 나온다”고 귀띔하며 기대를 더했다.

‘이.아.바’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