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JTBC ‘힙합의 민족2’ 스위시 / 사진제공=JTBC
JTBC ‘힙합의 민족2’ 스위시 / 사진제공=JTBC
래퍼 베이식이 ‘힙합의 민족2’ 첫 녹화에 임한 소감을 밝혔다.

18일 첫 방송되는 JTBC ‘힙합의 민족2’에서는 배우, 모델, 가수 등 셀러브리티 50인의 본격적인 예심무대가 펼쳐진다. 다섯가문으로 나뉜 열다섯 명의 프로듀서들은 정체를 감추고 출연한 도전자들을 오로지 실력으로만 평가해 영입해야 한다.

이번 예심에서 팔로알토-레디-G2의 ‘하이라이트’, 주석-베이식-마이크로닷의 ‘스위시’, 치타-LE-예지의 ‘핫칙스’, MC스나이퍼-딘딘-주헌의 ‘쎄쎄쎄’, 피타입-마이노스-한해로 구성된 ‘브랜뉴’ 다섯 가문은 각 팀당 5명만의 참가자를 영입할 수 있다. 만약 여러 팀이 같은 참가자를 원할 경우 배팅을 통해 선택할 수 있는 룰로 진행된다.

이에 각 팀 프로듀서들은 실력파 참가자들을 영입하기 위해 엄청난 기 싸움을 이어갔다.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녹화가 이어지자 베이식은 “머리를 너무 써서 그런지 장이 꼬이는 기분이 든다. 정말 배가 아프다”고 고통을 호소 했다.

더불어 이번 방송에서는 ‘하이라이트’ 가문의 프로듀서, 팔로알토를 향한 참가자들의 애정공세가 펼쳐져 눈길을 끌기도 했다. 베일 속 한 참여자가 “이렇게 직접 팔로알토 앞에서 랩을 하게 될 줄 몰랐다. 영광이다”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자, 팔로알토는 “다들 너무 좋아해주셔서 부담스러울 정도다. 많은 참가자들이 내 곡을 불러서 심사하는 게 더 어렵다”고 말했다. 팔로알토의 ‘행복한 고민’에 다른 프로듀서들은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힙합의 민족2’는 18일 오후 10시 55분 첫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