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JTBC ‘판타스틱’ 김현주, 김태훈 / 사진제공=JTBC
JTBC ‘판타스틱’ 김현주, 김태훈 / 사진제공=JTBC
‘판타스틱’김현주와 김태훈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측은 13일 김현주와 김태훈의 훈훈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데이트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주(이소혜)와 김태훈(홍준기)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산책로에서‘힐링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사랑스러운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 김현주는 그 어느 때보다 편안한 미소를 보이고 있고, 김태훈 역시 특유의 부드럽고 다정한 눈빛으로 김현주를 바라보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난 ‘판타스틱’ 4회에서 홍준기는 이소혜에게 사귀자고 고백했고, 이소혜의 대답은 듣지 못했던 상황. 이에 데이트 현장을 담은 사진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더불어 류해성(주상욱) 역시 이소혜에게 마음을 표현하기 시작함과 동시에 홍준기의 고백이 전개되면서 세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판타스틱’제작관계자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소혜와 준기의 특별한 관계는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공감을 주며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는 커플이다. 두 사람이 이끌어내는 공감스토리는 드라마의 주요 관전포인트이자, 츤데레 류해성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판타스틱’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