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팽현숙 / 사진제공=MBN ‘황금알’
팽현숙 / 사진제공=MBN ‘황금알’
‘황금알’ 팽현숙이 “남편 최양락 모르게 법원에 가서 개명 신청서를 냈다”고 폭로해 놀라움을 안겼다.

4일 방송되는 MBN ‘황금알-2016년 하반기, 이것에 투자하라'(이하 황금알) 편에서는 각 분야 다양한 재테크 고수들이 출연해 부동산, 해외 투자, 국내 투자 종목 등 올 하반기 수익을 낼 것으로 예상되는 투자처들에 대해 구체적으로 전한다.

이날 팽현숙은 ‘팽수희’라는 명찰을 달고 나와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지난 방송에서 말씀 드렸듯, 유명한 역술인이 ‘팽수희’라는 이름이 저에게 좋다고 했고 이후 이름을 ‘팽수희’로 바꿔 사용해왔다. 사실 남편인 최양락 모르게 법원에 가서 개명 신청서도 냈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주위 출연진들은 “최양락이 방송을 보고 알게 되면 어떡하냐”고 걱정했고, 팽현숙은 “어쩔 수 없다. 좋은 이름으로 바꿨으니까 앞으로 재테크도 더 잘할 것 같다”면서 쿨한 모습을 보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

또 팽현숙은 ‘황금알’ 고수들과 2016년 유망 투자처에 대해 이야기 나누던 중, ‘아파트, 빌라 1층’에 대한 자신의 사례를 소개했다.

팽현숙은 “부모님과 할머니께서 좀 더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도록 1층 빌라를 구매했었다. 그런데 이후 부모님과 할머니께서 일찍 돌아가시게 됐다. 갑자기 집이 비게 돼 팔려고 내놨는데, 오래된 빌라인데다 1층이다 보니 사려고 하는 사람들이 없더라. 고민 끝에 그 집에 ‘이것’을 했더니 바로 집이 팔렸다”고 전해 주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팽현숙의 부동산 재테크 노하우는 4일 밤 11시 공개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