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연애의 발견’, MBC ‘왔다! 장보리’, tvN ‘아홉수 소년’ 포스터(왼쪽부터 시계방향)
KBS2 ‘연애의 발견’, MBC ‘왔다! 장보리’, tvN ‘아홉수 소년’ 포스터(왼쪽부터 시계방향)


KBS2 ‘연애의 발견’, MBC ‘왔다! 장보리’, tvN ‘아홉수 소년’ 포스터(왼쪽부터 시계방향)

6일(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김준호 편 오후 11시 15븐
개그맨 김준호가 ‘힐링캠프’를 찾는다. 최근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 ‘개그콘서트’ 등을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그는 개그맨으로서의 열정과 힘들었던 가정사 등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또 이날 방송에는 김준호의 소속사 개그우먼인 이국주, 홍윤화가 지원사격에 나설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7일(화)

KBS2 ‘연애의 발견’ 마지막 회 오후 10시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이 오는 7일 종방한다. ‘연애의 발견’은 과거 남자친구와의 연애를 끝내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여자 앞에 자신의 잘못을 반성한 옛 남자친구가 돌아오며 발생하는 세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정유미, 에릭, 성준, 윤현민 등 배우의 열연과 함께 현실감 넘치는 이야기는 시청률보다 뜨거운 체감반응을 낳는 성과를 냈다.

9일(목)

KBS2 ‘해피투게더3’ 서태지 편 오후 11시 10분
‘문화 대통령’ 서태지가 ‘해피투게더3’를 찾는다. 이번 방송은 서태지가 지난 2004년 SBS ‘최수종쇼’ 이후 10년 만에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으로 녹화 전부터 화제가 됐다. 서태지가 출연하는 ‘해투3’ 녹화는 유재석이 1시간 동안 서태지와 1대 1로 이야기를 나눴고, 이후 코너 ‘야간매점’에서는 박명수, 박미선, 김신영, 조세호 등이 참여한 단체 토크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가수 김종서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유재석과 함께 서태지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할 계획이다.

11일(토)

tvN ‘아홉수 소년’ 마지막 회 오후 8시 40분
금토드라마 ‘아홉수 소년’이 오는 11일 14회 방송을 마지막으로 끝맺는다. ‘아홉수 소년’은 아홉수에 빠진 9세, 19세, 29세, 39세 한 지붕 네 남자의 될 것도 안 되는 운 사나운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오정세, 김영광, 육성재, 최로운이 ‘아홉수 소년’으로 분해 유다인, 경수진, 박초롱, 이채미와 호흡을 맞췄다. 사랑에 성공할 최후의 커플은 누가될지.

MBN ‘천국의 눈물’ 첫 방송 오후 6시 20분
종합편성채널 MBN 새 토요드라마 ‘천국의 눈물’이 오는 11일 첫 전파를 탄다. ‘천국의 눈물’은 인생의 천국이라고 믿었던 모정에 두 번 버려지며 짓밟힌 딸과 자신의 성을 지키기 위해 딸과의 전쟁을 시작한 이기적인 엄마의 애끓는 대결을 통해 천국의 의미를 되짚어보는 드라마. 박지영, 홍아름, 서준영, 윤서, 이종원, 윤다훈, 김여진, 인교진 등 배우가 출연한다.

12일(일)

MBC ‘왔다! 장보리’ 마지막 회 오후 8시 45분
화제의 드라마 ‘왔다! 장보리’가 오는 12일 7개월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왔다! 장보리’는 친딸과 양딸이라는 신분의 뒤바뀜으로, 극도의 갈등 상황에 놓이게 되는 두 딸과 두 어머니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오연서, 이유리, 김지훈, 오창석, 김혜옥 등 배우의 열연으로 화제가 됐다. 연민정(이유리)의 악행이 드러나며 파국으로 치닫고 있는 이들의 이야기는 어떤 결말을 맞게 될까.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KBS, MBC, tvN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