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조선총잡이’(위쪽)와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포스터
KBS2 ‘조선총잡이’(위쪽)와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포스터


KBS2 ‘조선총잡이’(위쪽)와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포스터

1일(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홍진경 편 오후 11시 15분
방송인 홍진경이 ‘힐링캠프’를 찾는다. 1일 방송될 ‘힐링캠프’에서 홍진경은 슈퍼모델에서 김치사업 CEO가 된 파란만장한 인생스토리를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진경은 김치사업가로서의 고충과 화제가 된 투병 생활의 뒷이야기를 털어놔 눈물을 자아냈다는 후문.

MBC ‘무한드림 MBC’ 오후 8시 55분
MBC가 상암시대 개막을 기념하는 ‘무한드림 MBC’ 특집 쇼를 개최한다. 생방송을 진행되는 ‘무한드림 MBC’에는 EXO-K, 은미, 바비킴, 소향 등은 물론 걸스데이, B1A4, 정동하, 김연우, 박정현, 더원, YB, 에일리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2일(화)

KBS2 ‘나의 결혼 원정기’ 첫 방송 오후 11시 10분
노총각 스타들이 결혼이라는 과제를 안고 그리스로 향했다. ‘나의 결혼 원정기’는 일주일간 해외에서 예비 신랑이 되기 위한 과정을 거치며 다른 나라의 전통 결혼식을 체험해 보는 프로그램. 김국진, 김승수, 박광현, 조항리, 김원준 등이 출연한다. 이들은 그리스 산토리니에서 태어나고 자란 퀸카 예비신부와 그의 가족들에게 인정을 받기 위한 고군분투기를 선보인다.

3일(수)

KBS1 ‘엄마의 탄생’ 첫 방송 오후 7시 30분
‘엄마의 탄생’이 개편 이후 첫 전파를 탄다. ‘엄마의 탄생’은 스타들의 태교, 출산, 육아를 담은 프로그램. 앞서 지난 6월 첫 아들 선물이(태명)를 품에 안아 방송을 떠났던 강원래-김송 부부가 다시 돌아올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그 외에 초보 부모 여현수-정혜미, 10년 만에 늦둥이를 가진 염경환-서현정, 임호-윤정희 부부가 출연한다.

4일(목)

KBS2 ‘조선총잡이’ 마지막 회 오후 10시
‘조선총잡이’가 4일 22회 방송을 마지막으로 끝맺는다. ‘조선총잡이’는 조선의 마지막 칼잡이가 총잡이로 거듭나 민중의 영웅이 돼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액션로맨스로, 이준기, 남상미, 전혜빈, 한주완, 유오성 등 배우의 열연으로 호평을 받았다. 2회를 남겨둔 이들의 이야기는 어떤 결말을 맺게 될지.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마지막 회 오후 10시
장혁-장나라 커플의 재회로 관심을 끌었던 ‘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4일 종방한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부실녀 김미영(장나라)과 완벽남 이건(장혁)이 원치 않은 결혼으로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사를 겪으며 운명 같은 사랑을 깨닫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깨알 같은 구성으로 수많은 패러디를 양산한 두 남녀는 행복한 결말을 맞을 수 있을까.

MBC ‘2014 드라마 페스티벌’ 첫 방송 오후 11시 15분
‘드라마 페스티벌’이 돌아온다. 오는 4일 첫 방송 되는 ‘2014 드라마 페스티벌’은 경쟁력 있는 젊은 감독과 신인, 기성작가의 만남을 통해 실험적인 9편의 드라마를 선보이는 프로그램. 4일 이종혁이 출연한 ‘터닝포인트’를 시작으로, ‘내 인생의 혹’, ‘포틴’, ‘형영당 일기’(가제) 등 작품을 연달아 선보인다.

5일(금)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g.o.d 편 밤 12시 25분
12년 만에 재결합한 그룹 g.o.d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단독 게스트로 출연한다. 통상 4팀이 출연해 8~9곡을 불렀던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이례적으로 g.o.d를 섭외해 새 앨범 수록곡과 대표 곡들로 무대를 꾸몄다. 특히 전국투어 콘서트 이후 멤버 5명 모두가 처음으로 TV에 함께 출연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6일(토)

KBS1 ‘리얼한국정착기-이방인’ 첫 방송 오후 10시 30분
집을 떠나 한국에 정착하고 있는 외국인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리얼한국정착기-이방인’은 한국 사회 속 이방인들의 리얼한 정착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제작진은 6월 이태원 광장에 외부상담소를 설치했고 개인면담 등을 통해 성공적인 한국 정착을 꿈꾸는 100여 명의 외국인을 인터뷰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KBS,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