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영
박세영
박세영

“지금까지 중 가장 나와 비슷한 역할을 만난 것 같아요.”

배우 박세영이 유쾌발랄한 20대로 분한 소감을 들려주었다. 13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탄현 SBS제작센터에서 진행된 SBS 주말드라마 ‘기분 좋은 날’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박세영은 “친구들이 모두 ‘너랑 똑같다’고 말하는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기분 좋은 날’은 홀로 세 딸을 키우며 자식들을 성공적으로 결혼시키고자 고군분투하는 엄마가 자신이 결혼하게 된다는 내용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 극중 중학교 급식실 영양사이자 정많고 유쾌한 정다정 역으로 분한 박세영은 대기업 마케팅팀 과장 서재우 역의 이상우와 알콩달콩 사랑을 엮어간다.

박세영은 “그동안 주로 도도하거나 여성스러운 캐릭터를 맡았는데 이번에는 실제 나와 가장 비슷한 인물이라 정말 마음 편하게 연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촬영 에피소드에 대해서는 “극 중 이효리 선배를 따라했던 ‘거꾸로 해도 정다정’이라는 대사는 하면서 창피해서 연습을 많이 했는데 주위에서 ‘유쾌했다’는 반응을 들려줘 즐겁게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상우와의 로맨스와 관련해서는 “연애에서만큼은 모태 솔로라 남자가 손만 잡아도 놀라는 인물인데 귀엽기도 하고 공감이 가기도 한다”고 귀띔했다. 또 “아마 지금까지 내 연기를 보셨던 분들을 상상도 못할 만한 캐릭터인 데다 내 실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신나게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SBS ‘그대 웃어요’ MBC ‘보고싶다’ 등을 집필한 문희정 작가와 SBS ‘미남이시네요’를 연출한 홍성창 PD가 의기투합한 이 작품은 주말 시간대 ‘막장 없는 가족극’을 표방하고 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